테프론 열교환기(냉각) 문의합니다.
작성자
이상진 (등주인스트루먼트)
작성일
2023-03-09 01:58
조회
15
안녕하세요. 하기 내용에 따른 냉각(열교환기) 문의를 합니다.
1. 유체
(Benzene) / tube 내 순환되는 양 2~3 L/min
2. 유체의 인입온도150 °C -> 배출온도 50 °C
3. Cooling
Water 유량 : 40~50 L/min
4. 냉각수의 온도 35 °C
5. 제전튜브(정전기 방지) 적용
(F03R _상품명인지 재질 등급 인지 잘모르겠으나, 요구되는 사양입니다.)
6. 야외 랙(rack)에 설치할 예정으로, 크기는 400(폭) x 600(높이) x 300(깊이) [mm] 이내였으면 합니다.
흐름도, 설치형태 및 크기에 대한 도면을 첨부하려 했으나, 첨부가 되지 않네요.
회신 주시면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